전주비전대학교, 순바이오팜 산학협력 MOU
상태바
전주비전대학교, 순바이오팜 산학협력 MOU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1.07.28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는 (주)순바이오팜(대표 임애순)과 28일 비전대 통합멀티미디어컨퍼런스룸에서 산학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순바이오팜 임애순 대표, 양윤형 이사, 오경희 연구소장이 참석했고 대학측에서는 홍순직 총장, 조용호 선교지원처장, 조숙진 대외협력센터장, 최승훈 산학협력단장, 이효숙 국제교류원장, 이상락 국제교류팀장 등이 참석했다.

순바이오팜은 토탈 스킨케어를 중심으로 트러블·민감성 케어 제품, 마스크팩, 세정제, 동물의·약외품 등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ODM, OEM 전문 기업으로 독자적인 효모고체발효공법 기술과 이를 신소재·신기술과 접목하는 독보적 역량을 보유함으로써 K뷰티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고 있는 기업이다.
협약내용으로 미용 산업 전문 인력양성을 위한 협력 등 공동발전을 위한 사항들이 주요내용들이며 특히 양 기관은 K-Beauty 산업의 글로벌 확산에 공동 협력하기 위해 베트남 및 미얀마 유학생들의 화장품산업 체험 및 취업교류에도 협력하기로 했다.
대학을 방문한 순바이오팜 임애순대표는 “유학생 및 재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체험 및 취업에 이르기 까지, 책임 진로지도를 위해 산업체와 다양한 맞춤형 협력을 추진하고 있는 대학의 열정적인 노력에 감동을 받았고 K-Beauty 산업의 주역이 될 미래의 전문 인력을 양성하는 협력안들을 실현하는 일에 적극 동참하고 싶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