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창간호-신용균 순창군의장 축하 메시지
상태바
2021창간호-신용균 순창군의장 축하 메시지
  • 이세웅 기자
  • 승인 2021.07.29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연합신문 애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순창군의회 의장 신용균입니다.

전북연합신문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도민의 알권리 향상에 헌신하신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다양한 미디어 매체를 통해 쏟아지는 정보의 바다를 살아가는 현재,전북도민의 참다운 알 권리를 위해 객관적이고 공정한 언론을 형성한다는 것은 지방언론이 지향해야 할 매우 중요한 가치라고 생각합니다.
전북연합신문의 창간을 맞이해 급변하는 생활 환경에도 도내 구석구석에서 일어나는 우리 이웃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며 도민 모두가 함께하는 장으로 승화시키고, 도민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도민에게 희망을 주는 신문으로 거듭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지난해부터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감염병 상황으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입니다. 사실관계에 대한 정보 제공과 방역수칙 준수 홍보 등 귀 사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소상공인과 거리두기 연장 등으로 지친 도민들의 불편과 아픔을 공감하며 희망이 담긴 소식을 전해주는 지역의 언론이 돼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전북연합신문 창간 1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다양한 계층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하고 건강한 언론으로 책임을 다 해주시기를 바라며, 참된 지역의 언론 길잡이로 독자에게 사랑받는 신문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