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온택트 평생학습 프로그램 3기 운영 수강생 모집
상태바
군산시 온택트 평생학습 프로그램 3기 운영 수강생 모집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1.09.02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평생학습관은 '온택트 평생학습 3기 프로그램'을 오는 13일부터 12월 10일까지 12주 과정으로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운영하는 온택트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주1회 2시간씩 참여하는 온라인 양방향 수업으로 총 15개 강좌에 150명이 수강하게 된다.

이번에 개설되는 강좌는 온라인교육 특성에 따라 이해하기 쉬운 테마로 선정했다. 인문분야(3)-세계 역사이야기, 생활 일본어, 스토리텔링 기초영어/예술분야(4)-오카리나, 플룻, 정물소묘, 보타니컬 아트/생활분야(1)-바른자세 통증개선/야간반(7)-경력단절, 사회초년생을 위한 전산회계 맛보기, 퍼펙트 중국어, PPT를 활용한 보고서 만들기, 영문 코바늘 인형뜨기, 마술교실, 유튜브 활용하기, 일상의 기록(블로그 피플) 강좌로 구성됐다.
참여방법은 오는 6일 오전 9시부터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에서 온라인 신청(PC, 모바일-선착순)을 받으며, 수강료는 1만원이다. 강의계획서는(교재, 재료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군산시평생학습관에서 운영하는 온택트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평생학습을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프로그램으로 지난 3월부터 줌(ZOOM)을 이용한 실시간 양방향 수업으로 23개 강좌에 212명이 수강에 참여했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이어진 코로나19 상황에서 추진되어온 온택트 평생학습프로그램으로 학습에 대한 열정을 의욕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안전한 배움의 기회 제공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발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