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태환 완주소방서장, 추석연휴 맞아 현장출동 부서 격려 방문
상태바
제태환 완주소방서장, 추석연휴 맞아 현장출동 부서 격려 방문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1.09.16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태환 완주소방서장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소통을 통해 활기찬 직장 분위기 조성과 출동태세에 만전을 기하고자 혁신119안전센터을 방문해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았다.
이번 방문은 일선 현장부서의 당면 현안 사항을 파악하고, 어려운 근무 여건 속에서도 맡은 바 직무에 최선을 다하는 현장 직원의 애로ㆍ건의사항을 청취하며 격려해 사기를 진작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추석 연휴 출동태세 확립 ▲코로나19 대응 노고 치하 및 방역수칙 준수 강조 ▲직원 애로ㆍ건의사항 청취 ▲직장 선ㆍ후배 상호 존중 통한 건전한 직장생활 유지 ▲추석 연휴 현장 안전관리 강화 및 적극적인 소방현장활동 당부 등이다.
특히, 완주소방서는 관서장이 직접 관할 안전센터를 순차적으로 방문해 소통을 강화하며, 일선 대원들의 의견을 적극 청취하고 있다.
제태환 완주소방서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이나 민족 최대의 명절인 만큼 군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화재예방 및 긴급구조 대응태세에 만전을 기해 달라”라는 당부와 함께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으로 직원 복지에 더욱 신경 써 활기찬 직장 분위기를 만들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완주소방서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23일까지 소방공무원 221명, 의용소방대원 605명, 소방펌프차량 등 장비 33대가 동원되어 소방관서장 중심의 현장대응 및 상황관리로 초기대응체제를 강화하는 등 특별경계근무에 돌입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