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악산 벚꽃잔치에서 김제 농특산물 '특별할인' 판매
상태바
모악산 벚꽃잔치에서 김제 농특산물 '특별할인' 판매
  • 박래윤 기자
  • 승인 2011.04.06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8일부터지 열리는 모악산 벚꽃잔치에서 소비자들과 상춘객들을 대상으로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지평선쌀 외 30여종의 우수 농특산물 등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선다.

이번 농특산물 홍보판매는 제4회 모악산 벚꽃잔치(8~10일까지 개최) 기간 전국민의 입맛을 사로잡는 김제 지평선쌀을 적극 홍보하기 위해 김제시 농특산물 판매장인 ‘지평선몰’을 통해 할인행사 및 다양한 판촉행사를 동시에 펼친다는 방침이다.

또한 이번 축제에서 판매되는 농특산물은 전국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지평선쌀외에도 흑미, 녹원찰현미, 우리밀, 수박고추장, 주류 등 함께 홍보 판매하며 행사기간 구수한 누룽지와 찐빵 시식, 등 소비자들에게 홍보용 리후렛 등을 나눠주면서 믿을수 있는 김제시 우수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행사에서는 질 좋은 농특산물을 손쉽게 구입 할 수 있도록 전품목10%할인 판매를 추진할 계획이어서 축제를 찾는 상춘객들의 부담을 덜어 줄 것으로 기대하며, 소비 또한 촉진 될 것으로 예상된다.

김제시 관계자는 “이번 모악산 벚꽃잔치 축제기간에 전국에서 찾아온 국민들에게 김제 지평선쌀을 홍보하는 계기를 마련하고, 이번행사 뿐만 아니라 전국 각종 행사에서 김제쌀의 우수성을 지속적으로 홍보하여 김제쌀이 안정적으로 판매되도록 판매기반 확보에 나서겠다”고 말했다./박래윤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