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입주기업, 창업 유공자 표창 다수 수상
상태바
전북대 입주기업, 창업 유공자 표창 다수 수상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1.12.13 1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대학교는 13일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및 관계자들이 지난 10일 열린 '2021 창업기술혁신대전'에서 창업유공자 표창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 군산에 소재한 창업보육4센터 입주기업인 ㈜엔알비가 전북도지사상을, ㈜웨니테크가 군산시장상을, ㈜휴먼피트니스랩과 엘펙이 전주시장상을 각각 수상했다.
또한, 10년 이상 적극적이고 뛰어난 창업기업지원 활동으로 전북지역 창업보육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전북대 창업보육센터 김성종 본부장이 전라북도지사상을 수상했다.
㈜엔알비는 디자인과 기능성이 뛰어난 모듈형 친환경 ‘브릿지 스쿨’로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인 ‘2020 레드닷 디자인어워드’제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고, 올 3분기 매출 53억을 달성하는 성과를 올렸다.
㈜웨니테크는 2019년도 창업 당시 2명이었던 고용인원이 2021년 14명으로 지역 내 인재 개발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았다.
또한, ㈜휴먼피트니스랩은 북 연주를 콘텐츠로 한 피트니스 제품 개발로 올해 총 3건의 투자를 유치하는 성과를 올렸고, 엘펙은 2013년도 창업 이후 꾸준한 성장세로 LED 산업발전과 기술개발에 이바지한 공로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권대규 창업보육센터장은 “급격히 변화하는 경제 환경 속에서 어려움을 이겨내고 성장하는 기업들의 모습에 항상 큰 감명을 받는다”며 “우리 전북지역 창업기업들이 더 큰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창업 지원 업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