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경험 유능한 재선 군수로 대도약 열 것
상태바
다경험 유능한 재선 군수로 대도약 열 것
  • 이옥수 기자
  • 승인 2022.04.1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익현 부안군수 출마 선언

“경험 많고 유능한 재선 군수, 부안 대 도약 시대 열 것”
권익현 부안군수가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부안군수 출마를 선언했다.

12일 권익현 군수는 부안군청 대회의실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갖고 “경험많고 유능한 재선 군수가 돼 반드시 부안 대도약의 시대를 열겠다”고 밝혔다.
권익현 군수는 “‘미래로 세계로 생동하는 부안’을 위해 우리 모두 다함께 노력해 온 시간이 벌써 4년이 됐다”며 “이 기간 동안 수소산업 육성, 민자유치 1조원 현실화, 부안군 예산 7000억원 시대 개막 등 미래로 비상하고 지속가능한 부안의 큰 그림이 완성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제 부안군민의 삶이 더 여유롭고 풍요로우며 미래 100년 세계 속으로 비상하는 글로벌 부안, 더 나은 부안을 만들고자 다시 한번 부안군수 출마를 선언한다”며 “민선7기 동안 흘린 수많은 땀방울의 시간들을 글로벌 부안, 더 나은 부안을 만들어 가는데 부안군민과 함께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권익현 군수는 또 “수소산업과 풍력산업 기업유치 등 일자리 창출과 함께 지역인재 육성 및 미래세대 영입으로 지속가능한 부안의 성공모델을 만들겠다”며 “부안 푸드 앤 레포츠타운 조성 등 부안형 푸드플랜의 성공적 추진을 통해 부안군민의 소득이 늘어나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권익현 군수는 이를 위해 ‘일자리 창출 지속가능한 부안 실현’과 ‘글로벌 휴양관광도시 부안 기반 조성’ 등 10대 핵심사업도 발표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