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나운3동, 착한가게 50호점 탄생
상태바
군산시 나운3동, 착한가게 50호점 탄생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2.04.28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 나운3동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종쇠)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기후원을 약속한 오원집 군산나운점(대표 신경민)에 착한가게 현판을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고 28일 밝혔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오원집 군산나운점은 매월 일정액을 정기적으로 기부하며,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을 실천하고자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하며 꾸준한 선행을 약속했다.

착한가게에 가입한 신경민 대표는 “기부금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용된다는 말을 듣고 참여하게 됐다”며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이웃 분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열심히 살아가는 데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종쇠 민간위원장은“지역사회를 위해 솔선수범하며 나눔 문화에 참여해준 착한가게에 감사드린다”며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복지자원 발굴에 최선을 다하고 앞으로 더 많은 사업장이 착한가게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박홍순 나운3동장은 “어려운 이웃을 돕는 일에 힘을 모아 주심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에 아름다운 기부문화가 더욱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가게’는 매월 3만원 이상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정기적으로 기부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가게를 이르며, ‘착한가게 현판’ 제공은 물론 ‘연말소득공제 혜택’도 주어진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