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성황
상태바
제7회 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장기 게이트볼대회 성황
  • 이옥수 기자
  • 승인 2022.05.1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지회장 김종열)가 주관하는 2022년 제7회 대한노인회 부안군지회장기 게이트볼 대회가 지난 11일 부안스포츠파크 게이트볼장에서 참가선수, 지회 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어르신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통한 건강증진 및 노인화합의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된 이날 김종택 부안군 부군수를 비롯하여 문찬기 부안 군의회 의장 등 각계 초청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대회는 분회별 참가 신청을 받아 게이트볼 대회에 18개 팀 200명의 어르신들이 출전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유감없이 발휘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2년 만에 개최된 게이트볼 대회는 사회적 거리 두기 전면 해제 및 엔데믹 전환에 대한 기대감으로 어느 때보다 더 반갑고 뜻깊은 행사로 이어졌다.
김종열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오랜 기다림 끝에 모두의 인내와 노력으로 일상을 찾아 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한 명의 부상자도 없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종택 부안군 부군수도 “게이트볼은 어르신들의 일상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뿐만 아니라 동료 간 친목과 화합을 다질 수 있는 최고의 생활 스포츠이며, 게이트볼 대회를 통해 여기 계신 어르신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누리시기를 바란다.”고 격려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