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세계소리축제 자원활동가 '소리천사' 모집 
상태바
전주세계소리축제 자원활동가 '소리천사' 모집 
  • 송미숙 기자
  • 승인 2022.05.12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전주세계소리축제(이하 소리축제)가 올해 축제를 함께 이끌어 갈 자원활동가 ‘소리천사’를 모집하고 있다.
 ‘소리천사’는 소리축제의 자원활동가로 축제 기간 곳곳에 배치되어 다양한 활약을 펼치며 축제를 빛내줄 숨은 주역들이다. 올해는 행사팀, 홍보팀, 기획팀, 무대팀 4개의 모집 분야에서 약 100여 명 정도를 선발할 계획이다.

  지원대상은 만18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및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단, 소리축제 기간 전일 자원봉사활동이 가능해야 하며 소리천사 사전 교육(팀별, 전체 교육 등) 및 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한다.

접수는 전주세계소리축제 공식 홈페이지 내 ‘소리천사’ 전용 페이지(www.sorifestival.com/angel)를 통해 온라인으로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접수 기간은 6월 10일(금)까지이며,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 심사를 거쳐 6월 23일(목)에 최종 결과를 발표한다.

 선발된 소리천사들은 활동이 끝난 후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해 자원봉사활동 시간을 인정받을 수 있으며, 유니폼 및 ID카드를 비롯해 활동 기간 식사와 간식이 제공된다. 우수한 활동을 한 소리천사에게는 상장 및 상품이 수여된다.

 
자세한 내용은 소리축제 홈페이지(www.sorifestiva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는 063-232-8398로 하면 된다. 각자의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하며, 올해 축제를 함께 멋지게 만들어갈 열정 가득한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