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 민 임실군수 “군민 화합과 통합의 시대 열겠다”
상태바
심 민 임실군수 “군민 화합과 통합의 시대 열겠다”
  • 이기주 기자
  • 승인 2022.06.07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거 과정 중의 갈등과 분열을 훌훌 털어내고, 화합과 통합, 상생의 시대로 나아가야 합니다”
심 민 임실군수는 7일 지방선거 당선 이후 가진 첫 확대간부회의에서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화합과 통합의 시대를 열어가자”고 강조했다.

심 군수는 “6월1일 지방선거를 잘 마무리 하고, 간부회의 석상에서 이렇게 오랜만에 다시 만나 뵙게 돼 반갑고 감회가 남다르다”며 “군수 권한대행 체제를 차질 없이 잘 이끌어 준 부군수님을 비롯한 전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특히 심 군수는 “3선 군수를 만들어 준 군민들께 감사드린다”며 “무거운 책임감과 사명감으로 민선 8기 군정에 임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제 선거가 마무리된 만큼, 그간의 어수선한 분위기를 빨리 추스리고, 민선 7기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책임 있는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해야 한다”며 “군민 통합과 화합 속에 지역이 조속히 안정될 수 있도록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7월1일 본격 출범하는 민선 8기와 관련해서는 더욱 새롭고 변화된 모습으로 혁신적인 지역발전을 선도해 나갈 것을 강조했다.
심 군수는 “신발 끈을 동여매고 출발선에 선 선수의 마음으로 지금부터는 새로운 각오와 다짐 속에 군정 핵심 사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해 달라”며 “특히 선거 기간에 주민들께 약속했던 공약을 잘 이행할 수 있도록 잘 검토해 추진계획 등을 수립할 것”을 강조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