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합·지역 안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상태바
“화합·지역 안전 위해 앞장서겠습니다”
  • 박지은 기자
  • 승인 2022.06.15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덕진의소대연합회 
남성회장 이·취임식 개최

 

전주덕진소방서(서장 김현철)는 전주덕진의용소방대연합회 남성회장 이·취임식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실시된 전주덕진의용소방대연합회 남성회장 이·취임식 행사에는 국주영은 전라북도의원, 양영환 전주시의원, 최명권, 김정명 전주시의원 당선인, 오형진 전국의용소방대연합회 부회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줬다.

이날 행사는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한 정인식 이임회장에게 공로패와 감사패 등을 전달하며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강정석 취임회장의 취임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정석 신임회장은 2019년 의용소방대에 입대해, 의용소방대의 발전에 기여하고 투철한 사명감의로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활동해 왔으며, 코로나19 상황에서도 화재예방 순찰, 방역 활동, 취약계층 봉사활동 등 다양한 주민봉사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 주위로부터 두터운 신임을 받아왔다.
김현철 서장은 “그동안 봉사와 희생으로 소임을 대해준 정인식회장님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라며 “새롭게 취임하는 강정석 남성회장님을 중심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더욱 발전하는 전주덕진의용소방대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강정석 신임 회장은 “역대 회장님들과 전임 회장님께서 다져 놓은 전주덕진의용소방대의 위상을 더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앞으로도 의용소방대의 화합과 지역 안전을 위해 적극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