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익현 부안군수, 11월 열린 공감의 날 개최 부안군민대상 수여
상태바
권익현 부안군수, 11월 열린 공감의 날 개최 부안군민대상 수여
  • 이옥수 기자
  • 승인 2022.11.02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익현 군수는 2일 부안군청 2층 대강당에서 열린 11월 열린 공감의 날 행사에서 효열부문 동진면 윤석남, 산업부문 ㈜테라릭스 김태영, 공익부문 부안읍 김재희, 체육부문 부안읍 장영완 등 4개 분야별 부안군민대상과 2022년도 규제개혁 경진대회 우수직원에 대해 상장을 수여하고 축하했다.
또 부안 격포항 클린국가어항 시범사업 공모 선정으로 국비 150억 원 확보, ‘2022 부안 노을 아트페스티벌’과 ‘제14회 곰소젓갈 발효축제’, 변산면 일원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인증을 위한 30여명의 현장평가단 실사, 계양구와 친선결연 추진, 장소를 불문하고 행사시마다 운영되는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등 직원들이 보여주는 능력과 발로 뛰는 열정에 대해 감사를 표명했다.

이와 함께 권익현 군수는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 등 3고 파동 속에 농민의 목숨 같은 쌀값 폭락으로 농가의 근심이 깊어짐에 따라 이달 초부터 시작 되는 공공비축 매입시 수매과정에서 철저한 사전지도와 홍보로 농가들이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만전을 기할 것을 주문했다.
또 오는 7일은 겨울의 문턱인 입동으로 두 달이 채 남지 않은 시점으로 올해 이루었던 성공적인 사업들을 공유하고 진행 중인 사업들을 잘 마무리해 유종의 미를 거두어 주기를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