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거석 교육감, 학부모들과 ‘사랑의 케이크 나눔’ 봉사
상태바
서거석 교육감, 학부모들과 ‘사랑의 케이크 나눔’ 봉사
  • 김현표 기자
  • 승인 2022.11.29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거석 교육감은 29일 전주온빛중학교(교장 양정복)를 찾아 온빛중을 포함한 전주혁신지구 학부모들과 함께 ‘교육감과 함께하는 사랑의 케이크·머핀 나눔 봉사활동’을 했다.
온빛중 가사실에서 진행된 이날 봉사활동에는 온빛중과 전주양현고 학부모인 송영진 전주시의회 문화경제위원회 위원장과 온빛중, 양현고, 전주만성중, 전주온빛초, 전주만성초 등 혁신지구 5개 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위원장, 학부모회 회장단, 온빛중 학부모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했다.

서 교육감은 곧바로 학부모들과 함께 전주호성보육원(원장 나소양)을 방문해 정성들여 만든 케이크와 머핀을 전달했다.
학부모들은 아이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사랑의 양말’을 함께 맡겼다.
양말은 학부모들이 따로 마련했다.
서거석 교육감은 “학부모님들과 케이크와 머핀을 함께 만드는 봉사활동을 하면서 교육 현안을 주제로 소통도 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교육 주체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학부모들은 각 학교의 현안인 과대·과밀 학교 현황을 언급하며 적정 규모의 학생수 배치 방안 등을 마련해달라고 건의했다.
서거석 교육감은 “중장기 학생 배치 현황 등을 파악해 적정 규모의 학교를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