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자인병원·(사)대자인건강사랑후원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
상태바
대자인병원·(사)대자인건강사랑후원회 따뜻한 겨울나기 후원
  • 용해동 기자
  • 승인 2022.11.29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자인병원(병원장 이병관)과 (사)대자인건강사랑후원회(이사장 김종연)는 28일 전북 전주시 덕진구 8개동(우아1·2동, 인후1·2·3동, 송천1·2동, 호성동) 지역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금 8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덕진구 8개동의 각종 사업을 통해 취약계층의 건강과 복지증진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에 덕진구 8개동은 독거어르신 및 장애인·저소득 아동·청소년 등 총 약 170세대에게
'겨울 온(溫)세상 나눔 지원사업', '지역사회 취약계층 지원사업', '온정 나눔 꾸러미 지원 사업',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든든한 한끼',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사업', '몸도 따뜻! 마음도 따뜻! 온풍기 지원 사업', '따뜻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전달 사업', '든든한 겨울나기 김장김치 지원사업'이 실시된다.
이병관 대자인병원장은 “덕진구 내의 어려운 이웃들이 차가운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이번 사업을 추진했다”며 “지역 의료기관의 책무로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실천함으로써 지역주민들의 건강과 안녕을 위하여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대자인건강사랑후원회는 ‘모든 이의 행복한 삶’을 슬로건으로 착하고 아름답게 살고자 하는 사람들이 모여 사회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을 위한 의료서비스지원, 사회 봉사활동, 교육 및 문화 활동 등을 전개함으로써 이웃을 위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봉사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