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발효테마파크 ‘크리스마스 여기어때?’ 행사 풍성
상태바
순창발효테마파크 ‘크리스마스 여기어때?’ 행사 풍성
  • 이세웅 기자
  • 승인 2022.12.1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순창발효테마파크관리운영재단(이사장 최영일)은 이달 17일부터 31일까지 발효테마파크 일원에서 크리스마스 특별 행사‘발효테마파크 여기어때?’를 개최해 가족이 함께 즐기는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선사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크리스마스 컨셉 포토존 조성은 물론 문화공연?이벤트를 구성하여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17일부터 시작하는 이벤트는 ▲새해 소원트리 ▲포토존 SNS 업로드 ▲산타를 찾아라 등 관람객들이 테마파크를 직접 즐기며 공유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를 운영한다.

각 이벤트에 참여하면 상품도 받을 수 있어 방문객들의 많은 참여가 전망된다.

특히, 24일과 25일은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벌룬 아트쇼 ▲빛과 모래를 이용한 샌드아트 공연을 푸드사이언스관 입장객에 한하여 무료로 운영, 가족 단위 관람객들에게 행복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벌룬 아트쇼와 샌드아트 공연은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해야한다. 재단은 안전한 공연문화를 위해 공연장 인원 제한 등 안전사고 방지에 힘쓸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발효테마파크에 입장한 관람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벤트별 세부 내용과 일정은 순창발효테마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재단은 발효테마파크를 방문하는 관람객에게 발효테마파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기회를 제공하면서 지역주민과 관광객이 함께하는 문화 체험의 장을 만들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