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포테이토 통기타 선율에 감동 담아
상태바
스윗포테이토 통기타 선율에 감동 담아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2.12.18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푸드테라피센터 연말 콘서트
스윗포테이토 통기타 공연

매년 후원금 이산모자원 기부
밀키트 납품업체도 나눔 동참

지난 17일 전북 혁신도시에 소재한 W푸드테라피센터에서 훈훈한 감동이 있는 통기타공연이 있었다
이날 행사는 완주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 이사인 김철희 대표가 2016년 스윗포테이토 창단이후 매년 겨울콘서트로 진행해온 사업으로 매년 연말콘서트로 모인 후원금을 용진에 소재한 이산모자원에 전액 기부하고 있다.

김철희 대표는 통기타 공연 활동 이전인 2006년부터 가족들과 함께 봉사활동으로 이산모자원을 찾은게 인연이 돼 현재까지 꾸준히 지속해오고 있으며 건설업을 하는 지인들이 마음을 더해 후원활동이 확장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스윗포테이토가 전달한 2022년 후원금은 467만5100원으로 2016년 이후 매년 500여만원의 후원금이 전달되고 있다고 한다.
김철희 대표는 “다양한 직업군의 회원들이 음악으로 한마음이 됐고 재미와 의미가 하나돼 변함없는 마음으로 콘서트에 참여하고 있다”며 “특별한 의미보다는 함께할 수 있어 나눔이 더 행복하다”고 전했다.
이와함께 W푸드테라피센터는 밀키트 납품업체(▲하루방아(삼례)/떡볶이 ▲ ㈜홀썸(고산)/장조림과 양념갈비 ▲휴닛(구이)/떡갈비)의 자발적인 후원 행사로 이산모자원에 밀키트 세트를 전달했다.

한편 W푸드테라피센터는 겨울철 별미 먹거리를 즐길수 있는 모락모락 맛있는 겨울축제 2022완주 윈터푸드축제 준비가 한창이다.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2일간에 걸쳐 열리는 완주윈터푸드 축제는 농림부 공모사업인 농촌신활력플러스사업 거점지인 W푸드테라피센터 개관 축하 및 전북 혁신도시를 대표 관광상품 육성을 위해 지난 2019년까지 삼례문화예술촌에서 개최한 행사를 이곳 혁신도시로 옮겨 처음 진행한다.
3년연속 전국 먹거리지수 1번지로 선정된 완주군이 내놓은 맛과 멋이 있는 겨울축제 2022완주 윈터푸드축제가 기대된다.
김철희 대표는 "각자 일을 하는 멤버들이 모여 연말에 후원 하는 것이 알려져 많은 분들이 후원을 해주셨다. 특별한 의미를 갖는다기 보다 사람들이 후원하는 것을 대신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있다"며 "취미로 하는 음악활동이 내가 좋은 것도 물론 좋지만 여러 사람이 좋으면 더 좋겠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콘서트를 하면 즐겁고, 여러사람들이 즐기면서 무료로 공연을 관람하는 동시에 십시일반 모인 것들이 다른사람들한테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그것보다 더 의미 있는 일도 없다"며 "앞으로도 재미와 의미를 같이 추구하는 삶이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