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노인장애인복지관, 계묘년 설맞이 후원 물품 전달
상태바
장수군노인장애인복지관, 계묘년 설맞이 후원 물품 전달
  • 권남주 기자
  • 승인 2023.01.19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정호영)은 설날을 맞아 지역내 어르신 및 장애인분들의 따뜻하고 행복한 설날맞이를 위해 후원금(품)을 받아 나눔을 실시했다.
이번 나눔에는 새마을운동 장수군지회(지회장 이상수)에서 이상수 회장을 비롯한 22여명의 회원들이 복지관 이용자 250명의 행복이 가득한 설날 명절을 위해 정성껏 마련한 떡국을 장수군노인장애인복지관(관장 정호영)에서 함께 나누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또한 장계면행정복지센터(면장 신응수)에서는 장계노인복지관(관장 정호영)에 지역내 어르신들을 위한 과일 및 1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전달하고 직접 복지관에 방문하여 신응수 면장을 비롯해 4명의 직원들이 배식에 참여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그 외 침체된 전통시장을 활성화하고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한국마사회 렛츠런재단에서 5백만원을 지원받아 전통시장을 활용해 떡국세트(소고기, 떡국떡(2kg), 사골곰탕(500g, 6팩))를 지역의 소외계층 어르신 및 장애인 100명에게 전달했다.
정호영 관장은 “지역의 어르신들과 장애인분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설날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 새마을운동 장수군지회, 장계면행정복지센터, 한국마사회 렛츠런재단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복지관은 지역사회와 함께 모든 분이 자기 삶의 주체가 되고, 서로 돕고 나누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