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봄축제 열리는 혁신도시 힐링먹방지로
상태바
맛있는 봄축제 열리는 혁신도시 힐링먹방지로
  • 성영열 기자
  • 승인 2023.04.1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완주 봄 푸드페스타' 21일 개막
혁신도시 W푸드테라피센터 일원서 개최

건강 밀키트 요리, 상품 현장 할인 대방출
봄 총각 도전 미스터트롯 등 이색 행사도

봄 내음이 가득한 딸기, 쑥, 냉이, 두릅 등 제철 식자재로 꾸리는 맛있는 쁘띠축제가 전북 혁신도시 W푸드테라피센터 일원에서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개최된다.
특히 로컬푸드 식재료를 기반으로 하는 숨카페 샐러드와 디저트, 완주바로밀 밀키트 상품으로 꾸린 럭키박스가 선착순 30명에게 특가로 제공되며 공유주방을 활용한 식품업체의 건강한 밀키트 요리와 관내 식품업체가 선보이는 든든한끼 밀키트 상품이 현장 할인으로 대방출 될 예정이다.

또한 사전접수가 아닌 당일 현장접수로 진행되는 이색행사인 봄처녀 새풀옷 콘테스트(21일 오후 5시)와 봄총각 도전 미스터트롯(22일 오후 5시)은 인스타 홍보로 청년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 행사의 최종 우승자에게는 전통주 전문업체인 해야 농가의 달콤한 꾸지뽕 와인과 숨카페 샐러드와 디저트, 한우담은 밀키트 상품을 담은 10만원 상당의 홈술박스와 타투&타투 체험권이 증정된다.
아울러 봄디저트의 대표주자 ‘딸기’를 이용한 경연대회가 오는 22일 2시부터 참여팀의 데코레이션과 전시(사진촬영), 전문가 심사, 일반인 시식 순으로 진행된다. 이날 현장에서는 디저트 시식단 2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개막식이 없는 행사장은 21일 오후 2시와 22일 오전 10시 완주생활문화예술동호회의 오픈공연(줌마댄스, 필댄스고고장구, 울림소리난타 등)으로 행사의 시작을 알리며 이서면 대표 공연팀인 스윗포테이토와 삼례지역 통키타 공연팀인 갑끼리의 버스킹이 양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국가중요농업유산인 완주생강 대표 가공품(33선)과 완주군 대표 전통주(5선) 전시와 판매행사가 W푸드테라피센터 1층 밀키트관에서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완주신활력플러스사업단 063-247-7422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