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가족과 영화 보러 국립무형유산원으로 오세요
상태바
가정의 달, 가족과 영화 보러 국립무형유산원으로 오세요
  • 전북연합신문
  • 승인 2023.05.25 1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재청 국립무형유산원(원장 안형순)은 5월 26일과 27일 이틀간 오후 7시 30분부터 국립무형유산원 야외 마당(전북 전주시 소재)에서 가족과 함께 영화를 관람하며 특별한 휴식의 시간을 제공하는 ‘가족영화제’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가족영화제에서는 어린이를 비롯한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로 ▲배우들의 명품 연기와 함께 웃음과 감동이 있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26일 금요일)과 ▲뮤지컬 만화 영화(애니메이션) <모아나>(27일 토요일)까지 두 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즐겁고 편안한 관람을 위한 돗자리와 의자, 그리고 팝콘이 제공되며, 영화 상영 전인 오후 7시부터는 ▲국립무형유산원 캐릭터 탈과 함께 인증사진을 찍어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물 올리기 ▲국립무형유산원과 무형유산에 관한 문제(퀴즈) 맞추기 행사가 경품과 함께 준비된다.
가족영화제는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국립무형유산원 누리집(www.nihc.go.kr)을 참고하거나 전화(063-280-1434)로 문의하면 된다.
문화재청 국립무형유산원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는 따뜻한 시간을 갖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국민에게 무형유산의 가치를 친숙하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추진해나갈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