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지평선축제 UCC 콘테스트 개최
상태바
김제지평선축제 UCC 콘테스트 개최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1.06.2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제13주년 김제지평선축제에 앞서 6월 27일부터 8월 26일까지 2개월간 ‘풍요로운 가을 미리 만나는 지평선축제’의 감동을 되살리기 위해 UCC를 공모한다.

지평선축제를 경험하며 쌓은 추억과 사연 보따리를 영상으로 풀어놓는 이번 UCC공모는 김제 및 지평선축제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누구나 가능하며, 다작 응모도 가능하다.

응모내용은 아름다운 김제를 배경으로 정겹고 훈훈한 어머니 품 속 같은 따뜻한 고향사람들 이야기와 황금들녘과 코스모스 400리 꽃길을 배경으로 시 곳곳에 소재한 소중한 문화유산 비경소개, 지난 축제현장에서 재미나고 유익했던 체험, 테마가 있는 감동 프로그램 등 생생한 축제장을 그리는 유쾌한 내용으로 농경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풍요로운 가을풍경을 담은 멋진 추억을 함께 나누도록 계획하였다.

공모 접수는 8월 11일부터 8월 26일까지이며 참가신청서 등 공모의 자세한 내용은 김제지평선축제 홈페이지(festival.gimje.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응모작은 심사를 거쳐 지평선상, 벼고을상, 지평이상 50만원에서 20만원상당의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시 관계자는 “이번공모로 행운의 상품도 타고 그동안 지나친 소중한 문화유산과 농경문화를 찾아보는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이라며 김제를 사랑하는 많은 네티즌들의 참여를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