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사랑장학재단, 여름방학 특강
상태바
김제사랑장학재단, 여름방학 특강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1.07.11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사랑장학재단은 여름방학을 맞아 관내거주 고등학교 2?3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논술과 탐구영역 강좌인 ‘지평선학당 여름방학 특강’을 16일부터 8월 14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특강은 매주 토?일요일에 실시되며 인문논술, 자연논술은 각 8회, 사회탐구 2과목(정치, 한국지리)과 과학탐구 2과목(생물Ⅰ, 지구과학Ⅰ)은 각 4회씩 수능대비 파이널 특강으로 구성되어 있다.

접수는 13일까지 지평선학당에 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논술 2개반(인문논술?자연논술), 탐구영역 4개반(정치?한국지리?생물Ⅰ?지구과학Ⅰ) 등 6개반 200명을 선발하며 중복지원도 가능하다

이번 특강은 최근 논술의 경향 및 논제 분석을 통한 실전 논술쓰기 등 논술에 대한 감각을 키워줄 뿐만 아니라, 철저한 이해를 통해 고득점을 획득할 수 있도록 수능대비 탐구과목 핵심개념정리 및 파이널 문제풀이로 구성되어 관내 학생들에게 수능에 대한 자신감 및 실력을 향상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장학재단 관계자는 “대도시에 비해 논술지원 프로그램이 미약하고 경제적 사유 등으로 충분한 논술교육을 받지 못하는 우수학생들에게 양질의 논술프로그램을 제공해 논술에 대한 중압감을 해소하는 한편, 최근 입시동향과 지방학생이 상대적으로 유리한 수시전형에 대비할 수 있는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제사랑장학재단 홈페이지 및 재단사무국(063-540-38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