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춘향선발대회 수상자 남원시 홍보대사 위촉
상태바
2011 춘향선발대회 수상자 남원시 홍보대사 위촉
  • 박상민
  • 승인 2011.08.31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81회 춘향선발대회 수상자에 대한 남원시 홍보대사 위촉식이 지난달 31일 오전 남원시청 2층 회의실에서 열렸다.

위촉식에는 김형만 부시장, 조영연 시의회 의장, 김영선 KBS 전주방송 총국장을 비롯한 기관 단체장과 미스춘향, 가족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제81회 춘향선발대회 진 김준형과 함께 6명이 남원시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으며, 행사는 미스춘향 소개와 위촉패 수여, 김형만 부시장, 조영연 시의회의장, 김영선 KBS전주방송 총국장 인사말씀, 시정 및 춘향제 동영상 상영, 간담회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형만 부시장은 인사말에서 우리지역의 소중한 문화이며 자산인 춘향사랑의 정신은 한류의 중심이며, 한류문화를 지키고 발전시키는데 모두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이날 춘향홍보대사로 위촉된 미스춘향은 위촉식 후 광한루원과 허브축제장을 찾아 한복을 입고 홍보촬영을 하였으며 허브축제 행사장에서 포토존에 참여하여 행사장 분위기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2011 미스춘향 진 김준형은 MBC 일일드라마 ‘불굴의 며느리’에 서 인기 열연 중에 있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전통미인을 상징하는 춘향에 선발되어 대단히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남원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미스춘향은 춘향의 고귀한 정신과 남원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남원시는 매년 선발되는 미스춘향을 남원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있으며, 춘향홍보대사는 국내외 관광, 축제, 박람회 등 대단위 행사에서 사랑의 도시 남원과 춘향문화의 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남원=박상민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