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귀성객 대상 와일드푸드축제 홍보
상태바
완주군, 귀성객 대상 와일드푸드축제 홍보
  • 성영열 기자
  • 승인 2011.09.13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이 민속명절인 추석을 이용 귀성객을 대상으로 ‘제1회 완주 와일드푸드 축제’를 널리 알리는데 힘을 쏟았다.

완주군은 지난 10일 이서, 삼례, 익산, 완주, 소양, 상관 등 관내 6개 나들목(IC)에서 고향을 찾는 고속도로 이용객에게 이달 23일부터 25일까지 고산 자연휴양림 일원에서 개최되는 와일드푸드 축제를 홍보했다.

또한 소비자의 건강과 농촌의 소농 및 고령농을 동시에 살리는 로컬푸드와 관련, 완주군에서 의욕적으로 추진하는 건강밥상 꾸러미를 자세히 설명하고, 신청서를 배부했다.

이날 와일드푸드 축제 및 건강밥상 꾸러미 홍보에는 80명이 넘는 직원들이 어깨띠를 매고 나서서 오랜만에 고향을 찾은 사람들에게 완주군을 알리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완주군은 10일 귀성객을 상대로 1만여부의 축제 및 꾸러미 홍보물을 나눠줬다.
귀성객 김종호씨(46?경기 안산)는 “추석명절을 맞아 고향에 내려왔는데, 완주군에서 이달에 축제가 열리고, 시골 어르신까지 좋아할 사업을 펼친다고 하니 반갑고 기쁘다”면서 “올해 와일드푸드 축제는 일신상 와보기 어렵지만, 주위분들에게 찾아가도록 적극 알려야겠다”고 말했다.

이승남 군 군정홍보담당은 “많은 출향인사들이 귀성길 도중 완주군의 축제 홍보에 관심을 표해줘서 고마운 마음”이라며 “귀성객의 관심과 구전을 통한 홍보는 와일드푸드 축제의 성공에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완주=성영열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