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복지비전사업 감동수기 및 독서감상문 공모
상태바
청소년복지비전사업 감동수기 및 독서감상문 공모
  • 박윤근 기자
  • 승인 2011.10.3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는 오는 12월 5일까지 ‘청소년비전카드’ 이용중인 관내 초?중?고등학생 및 가족, 서비스제공기관 대표자를 대상으로 ‘청소년복지비전사업’ 감동수기 및 독서감상문을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은 올 7월부터 시행해온 청소년 복지비전사업을 통해 청소년과 가족, 서비스제공기관의 감동적인 이야기와 책읽기의 생활화로 청소년의 바른 성장과 건강한 발달로 사업이 확대?발전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마련됐다.

공모 분야는 크게 두 부문으로, 서비스이용대상자인 청소년과 그 가족, 서비스제공기관의‘감동수기 부문’과 ‘독서감상문 부문’으로 나뉜다.

감동수기 부문의 경우 “청소년비전카드”와 함께여서 더 특별하고 가슴 찡한 감동의 이야기와 민?관협력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지역사회에서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150개 서비스제공기관 대표들의 보람 및 체험기 등을 주제로 한다.

독서감상문 부문의 경우 익산시 서점조합연합회에서 추천한 13권의 도서중에서 선택하여 읽은 후 감상문을 제출하면 된다.

참가방법은 시홈페이지(www.iksan.g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하고 A4 3매 내외 또는 원고지 10매 내외로 작성 후 이메일(book6900@korea.kr)또는 주소지 읍?면?동주민센터 및 익산시청 주민생활지원과에 방문 또는 우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제출된 작품은 심사를 통해 20명을 포창할 예정이며, 수상자는 오는 12월 10일경 시홈페지를 통해 발표되며 수상자는 2012년도 사업대상자 우선순위로 선정하게 된다.
<익산=박윤근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