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홍보대사, 전국에 진안알린다(4탑)
상태바
진안군 홍보대사, 전국에 진안알린다(4탑)
  • 정규섭
  • 승인 2009.10.1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축구 국가대표 이동국 선수와 방송인 이상용씨 홍보대사로 위촉

축구 국가대표 이동국 선수와, 방송인 뽀빠이 이상용씨가 진안군 홍보대상로 활동한다.

진안군은 지난 12일에 치러진 ‘제47회 군민의날’ 기념식에서 이동국(30)선수와 이상용(65)씨를 진안군홍보대사로 위촉하고 본격적으로 전국에 진안 알리기에 나섰다.

군은 적극적인 대내외 지역홍보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끼고 인지도가 높은 유명인을 홍보대사로 위촉해 진안군만이 가지고 있는 특징과 장점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홍보대사로 선정된 이동국 선수는 우리군이 홍삼 지원협약을 통해 홍삼을 지원하고 있는 전북현대모터스 소속이다.

전북현대가 2009 K-리그에서 1위에 오르는 데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으며, 동시에 월드컵 국가대표팀으로 활약하고 있다.

뽀빠이 이상용씨는 진안에서 매주 실시하고 있는 ‘마이학당’에 강사로 진안을 방문해 진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다.

전국민적인 인지도와 함께 얼마전 국내 행사 MC중에서 행사진행능력이 뛰어난 행사 전문 MC를 조사한 결과 1위에 선정되는 등 뛰어난 입담의 소유자다.

군은 홍보대사의 대외인지도를 적극 활용해 진안군 역점사업 및 지역이미지 홍보, 지역 농·특산물, 관광지를 홍보하고, 이와함께 각종 행사 및 축제에 방문토록 해 홍보의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정규섭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