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도서관 겨울방학 book적book적!
상태바
서신도서관 겨울방학 book적book적!
  • 엄범희 기자
  • 승인 2011.12.12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신도서관 겨울방학 어린이 프로그램 풍성

전주시립도서관(관장 안병수)에서는 어린이들의 알찬 겨울방학을 위해 책과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다.

특히 서신도서관에서는 이번 방학동안 책과 함께하며 도서관에 어린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도록 ‘겨울방학 도서관이 Book적 Book적’이란 주제로 독서교실, 영어동화교실, 북아트, 보드게임 등 다양한 주제와 체험을 겸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겨울방학 독서교실은 초등 4-5학년을 대상으로 세계지리와 역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게 된다.

초등 1-2학년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는 영어동화교실은 겨울(winter story)을 주제로 하여 매일 원서 동화책을 활용한 다양한 액티비티로 영어와 친숙해지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강으로 마련된 책과 함께하는 북아트(대상 2-3학년)와 보드게임을 활용한 독서지도(3-5학년 대상)은 책을 통해 좀 더 폭넓게 학습에 적용할 수 있는 활동으로, 미술활동을 접목한 책 만들기와 창의력을 키워주는 게임을 통해 즐겁게 책과 만나게 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이번 서신도서관 어린이 프로그램이 추운 겨울 자칫 움츠러들기 쉬운 어린이들의 육체적, 지적 호기심을 시원하게 해소해주며 지식과 교양이 부쩍 자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엄범희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