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안군 소식지‘변화하는 고장 행복한 진안’3월호
상태바
진안군 소식지‘변화하는 고장 행복한 진안’3월호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2.02.27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학기 특집 등 다양한 소식 한가득

매월 진안군에서 발행하는 소식지 ‘변화하는 고장 행복한 진안 3월호’에는 여느때와 달리 ‘새학기특집’, ‘요가교실’ 등 다양한 소식이 가득하다.

소식지에는 간단한 동작을 통해 몸을 풀어주는 ‘요가교실’등의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였으며, 기획특집 기사로 새학기를 맞아 진안 관내 고등학교 졸업생 중 최초로 서울대학교에 입학한 ‘이하늘’군의 공부비법과 합격 스토리 등을 들어보는 ‘새학기 특집’ 이 실려 농촌마을에서도 학업 성취가 가능하다는 희망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소식지의 특화 코너인 ‘통신원 마당’에서는 각 읍면의 통신원들이 생활속에서 체험하는 울고 웃는 이야기가 담겨져 있어 군민이 직접 참여하는 소식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이 밖에도 출향 향우들의 소식을 전해 주는 ‘향우소식’을 비롯해 ‘건강소식’, ‘유익한 농사정보’, 진안군 11개 읍면의 다양한 면모를 자랑하고 소개하는 연재코너인 ‘이런읍 저런면’ 등이 독자들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김명기 행정지원과장은 “군민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소식을 제공하고, 진안을 알리는 가교역할을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고 있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봄인 3월 소식지를 보면서 꿈과 희망을 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진안=조민상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