夜한밤에 free하게 즐기는 스키~~
상태바
夜한밤에 free하게 즐기는 스키~~
  • 백윤기 기자
  • 승인 2013.02.1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심8권종으로 늦은밤까지 여유있게,

 또 다시 찾아온 한파에 대개는 몸과 마음이 움츠려 들지만, 오히려 스키장에서는 생동감이 넘쳐난다. 온통 하얀 눈으로 뒤덮인 스키장은 마음을 열고 뛰놀 수 있는 겨울의 천국이다.

남부지역의 유일한 스키장인 무주덕유산리조트(www.mdysresort.com)는 덕유산국립공원 안에 있어 경관이 빼어난데다가 국내 최장(6.1km) 실크로드 슬로프와 최고 경사도(37도) 레이더스 슬로프를 포함, 총 34면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어 슬로프의 다양함에 관한한 단연 국내 최고 수준이다. 거기에 때마침 찾아온 한파에 맞춰 보강제설을 해 슬로프는 지금 최상의 설질을 유지하고 있다. 기온이 낮을수록 눈 알갱이에 수분이 적은 눈이 만들어져 스키를 즐기기에 적합한 일명“파우더 눈”이 된다.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파우더 스키를 즐기기에 지금이 적기라는 입소문을 타고 밤이면 인근지역 직장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대전, 대구, 전주…등 1시간대의 거리에 있는 직장인 야간스키 마니아들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2월 13일부터 야심8 리프트 권종을 추가 판매를 시작했다.
야심8권은 20:00 ~ 24:00까지 리프트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권종으로, 평일 야간에는 리프트 대기시간이 거의 없어 설질이 우수한 슬로프를 여유있게 누비고 다닐 수 있다.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마련한 다양한 할인                                       

? 야심8권종으로 즐기는 알짜배기 스키~~
퇴근 후 스키장 도착 시간에 맞춰 구성된 안성맞춤 리프트권종.
낮에 직장에서 쌓인 스트레스는 야간 스키를 즐기며 시원~~하게 날리자.   

야심8권으로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 군더더기 없는 패키지로 저렴하고 실속있게 즐기는 스키~~
무주덕유산리조트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는 다양한 부대시설 상품을 복잡하게 묶어둔 기존 패키지의 불합리성을 해소, 스키 휴가를 위한 핵심 아이템인 숙박과 리프트, 사우나만을 군더더기 없이 묶어 저렴하게 구성한, 진정한 알뜰족을 위해 탄생한 스키패키지!!

구성원이나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형태와 설비의 객실을 골라 숙박과 리프트, 사우나가 무료로 포함되고 렌탈 5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를 이용하면 1인당 7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없이 1박 2일간 스키를 즐길 수 있다.


? 제휴 카드사 할인 받기
신한, 삼성, KB, NH카드 이용고객은 1인당 4매까지 리프트 전권종 20% 할인, 렌탈 40%, 의류렌탈 20%, 사우나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 리조트 숙박 고객 할인
이밖에도 무주덕유산리조트 내 숙박 고객은 장비 렌탈 40% 할인, 스키학교 주중 20%, 주말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mdysresort.com  참조.
대표전화 : 063.322.9000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