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원골프의 대명사 무주덕유산CC 오픈!
상태바
고원골프의 대명사 무주덕유산CC 오픈!
  • 백윤기 기자
  • 승인 2013.03.10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는 맛이 다른, Spring Ski Season~

■ 새파란 그린의 유혹, 무주덕유산CC!

■ 폐장기 할인으로 알차게 즐기는 스키!

■ 따뜻한 봄 날 가벼운 차림으로 즐기는 모굴, 프리스타일 스프링 시즌!

 

향긋한 봄내음 솔~솔, 파아란 그린의 유혹, 무주덕유산CC 오픈!

청정 고원 골프장의 대명사 무주덕유산CC(www.mdysresort.com)가 기나긴 겨울 휴장 기간을 마치고 오는 15일(금) 개장한다.

 

무주덕유산CC는 한여름에도 시원한 라운딩이 가능한 해발 900m에 자리하고 있으며, 총 847,994㎡의 부지에 18홀, 파72, 정장 6,159m의 규모로 코스 설계는 “살아있는 골프의 전설, 아놀드 파머”가 심혈을 기울여 직접 설계했다.

매 홀마다 자연 지형의 특색을 그대로 살려 돌과 나무, 그리고 물을 기본 테마로 코스 전체가 자연과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무주덕유산CC는 2013년 개장을 맞아, 골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새롭게 조조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주중 아침 7시 이전 티오프 팀에는 그린피 9만원, 카트비가 무료다.

그 동안 철저히 회원제로 운영되어 비회원들은 클럽하우스 구경조차 힘이 들었지만,

홈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인터넷 예약이 가능해지며, 비회원들도 예약이 수월해졌다. 

 

덕유산 계곡의 아름다운 풍광을 관조하며 울창한 삼림 속에서 라운딩을 즐기다보면, 어느새 자신이 산수화 속의 한 풍경이 되는 ‘자연과의 동화’를 직접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조. 

홈페이지 : http://www.mdysresort.com

대표전화 : 063.322.9000 / 골프예약 : 063.320.7500

 

가는 겨울 아쉬워말고 폐장기 할인으로 야무지게 즐기자~

한국의 알프스 무주덕유산리조트(www.mdysresort.com) 스키장이 오는 10일과 18일 폐장을 앞두고 폐장기 할인으로 스키어들을 유혹하고 있다.

국내 스키장 중 유일하게 스키 베이스가 두 곳인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은 10일

만선베이스 슬로프를 먼저 폐장하고, 18일 설천베이스 슬로프도 폐장하며 시즌을 끝낼 예정이다.

 

3월 11일부터 폐장일 까지는 주간 2만원, 반일 1만5천원의 정액제로 이용이 가능하다.

 

매서운 한파에 제대로 즐기지 못한 스키어라면 가벼운 옷차림으로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폐장기 할인을 놓치지 말자.

 

스키 마니아를 위한 Mogul & Free style Spring Season!

만선베이스의 스키 시즌이 끝난 후 3월 11일부터 31일까지 21일간 레이더스 하단과

루키힐 슬로프를 모굴 스키어와 프리스타일 스키어들을 위해 스프링 시즌을 운영한다.

 

따뜻한 봄날 설질이 한층 부드러워 충격이 적은 스프링 시즌은 모굴 스키에 아직 도전하지 않은 스키어라면 스프링시즌을 놓치지 말자.

1일 2만5천원으로 오전 10시부터 16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21일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스프링 캠프 시즌권은 10만원이다.

 

따뜻한 봄 날 설질이 부드러운 슬로프에서 즐기는 모굴스키는 한겨울에 즐기는 스키와는 또 다른 이색적인 경험이 될 것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mdysresort.com 참조.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