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혜연 교수 초청 사랑나눔 음악회
상태바
서혜연 교수 초청 사랑나눔 음악회
  • 박정호
  • 승인 2009.12.14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혜연 교수 초청 시민과 함께하는 사랑나눔 음악회’가 15일 저녁 7시, 춘향문화예술회관에서 무료로 공연된다.

남원시와 법무부 범죄예방위원 남원지역협의회의 공동 주최로 개최되는 이번 음악회는 남원시 홍보대사이자 서울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교수로 재직중인 서혜연 교수와 제자들이 함께 출연해 숭어, 노래의 날개 위에, 사랑하는 나의 아버지, 밤의 여왕의 아리아, 달에 부치는 노래, 크리스마스 캐롤 메들리 등 귀에 익으면서도 주옥같은 명곡들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을 빛낸 세계적인 드라마틱 소프라노"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서혜연 교수는 유럽에서 더 알아주는 소프라노로 유럽 전역 주요 오페라극장에서 주역으로 활발히 활동중이다.

2006년부터는 이태리 파도바 -이리스 아다미 코라데티- 국제성악콩쿨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할만큼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성악가이다.

음악회를 위해 리허설 등으로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서혜연 교수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남원시민을 위한 무료공연을 펼치게 되어 더욱 기쁘고 뜻깊게 생각하며 좀 더 다채롭고 훌륭한 노래를 남원시민들께 선사하기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이번 음악회는 서혜연 교수의 독창 외에도 서울대생들의 남성 중창, 이중창, 소프라노 독창, 합창과 남원시립합창단의 협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박정호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