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덕유산리조트”어린이 날 맞아 다채로운 행사 마련
상태바
“무주덕유산리조트”어린이 날 맞아 다채로운 행사 마련
  • 백윤기 기자
  • 승인 2013.04.2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열린 체험의 장

* 토요일 저녁 7080 가수 초청 라이브 공연
* 오늘은 내가 스타~~  ‘리조트 가족 노래자랑’

* 특 1급 호텔티롤에서 쉐프와 함께 나만의 케잌을 만들어요~~  ‘쉐프교실’
* 내가 직접 만들어 먹는  '달콤한 솜사탕’과 ‘풍선 만들기’
* 위기탈출 어린이 ‘소방 안전 체험’
* 맷돌에 콩을 갈아 직접 만드는 ‘전통 두부 만들기’
* 뚝딱뚝딱 친환경‘목공예 체험’
* 허브향이 솔~솔~ 향긋한 비누와 향수를 만드는‘아로마 체험’
* 투호, 윷놀이, 널뛰기 등 ‘민속놀이 체험’

제91회 어린이날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일요일에 묻혀 그냥 넘어갈 수 있을 거란 건 이기적인 어른들의 착각. 별다른 아이디어가 없다면 아이들 손잡고 오랜만에 리조트로가 보자. 늘 똑 같을 것 같지만, 계절별로 옷을 갈아입는 리조트만의 특별한 봄 분위기도 느끼고 일 년에 단 하루, 어린이날을 위한 새롭고 재미난 프로그램을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 만끽할 수 있다.

짙은 신록과 함께 대자연의 생동감을 몸소 느끼며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두루 갖춘 사계절 종합 휴양지 무주덕유산리조트(www.mdysresort.com)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온가족이 함께 다양한 체험을 통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체험의 장을 마련한다.
 
5월 4일 토요일 저녁에는 이벤트 광장에서는 지난해 가을 주말마다 큰 인기를 모았던 직장인 락밴드 ‘樂고을’의 라이브 공연과 오랜만에 리조트를 찾은 온 가족이 함께 직접 참여하는 ‘리조트 가족 노래자랑’, 그리고 7080년대 시대를 풍미하던 인기그룹 ‘솔개’의“이태원”과 ‘정’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도니스”가 출연해 열정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리조트 가족 노래자랑은 입상순위별로 특1급 호텔티롤 숙박권과 가족호텔 숙박권 등 푸짐하고 다양한 선물도 제공 된다.

그 외에도 다양한 체험의 장이 마련된다.
 

특1급 호텔티롤에서는 온가족이 오순도순 사이좋게 나만의 특별한 케잌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쉐프 교실이 5월4일과 5일 이틀동안 열린다. 

장   소) 호텔티롤 B2 대연회장 
일   시) 5월 4일 오후2시 오후3시30분
          5월 5일  오전10~ 11시30분
참가비) 3만원 (4인 가족 기준)
예약문의) 063.320.7570     * 선착순 예약마감.


카니발 거리와 설천하우스 관광 곤도라 탑승장 주변에 나무망치로 뚝딱뚝딱 두드리고,사포로 쓱싹쓱싹 밀어주며 집중력과 창의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 목공예 체험의 장 ‘트리스쿨 ’이 마련된다. 피톤치드 성분이 많은 국내산 소나무와 편백나무, 삼나무 원목으로 직접 책꽂이, 연필통, 저금통 등을 나만의 스타일로 개성 있게 만들고 소장 할 수 있다.

장   소) 카니발 거리, 설천하우스 광장
시   간) 오전10시 ~ 오후4시
체험비) 1만 4천원에서 ~ 2만원

향기로운 허브향과 감미로운 음악이 흐르는 곳에서 아로마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허브팜 민들레울’에서는 향긋한 허브티를 시음해 볼 수 있으며, 나에게 맞는 화장품과 향수, 비누, 샴푸 등을 만드는 체험을 할 수 있다.

장   소) 카니발 거리, 설천하우스 광장
시   간) 오전10시~ 오후4시
체험비) 5천원에서 ~ 1만 5천원

어린이들이 그림책에서만 보던 맷돌로 직접 콩을 갈아 전통방식으로 두부 만드는 과정을 체험으로 익힐 수 있다.

장   소) 설천하우스 광장 (관광 곤도라 탑승장 주변)
시   간) 오전10시 오후4시
체험비) 2만원

체험을 하는데 반드시 비용을 지불해야만 하는 것은 아니다.
설천하우스 광장에서는 달콤한 솜사탕을 무료로 직접 만들어 먹을 수도 있고 투호, 윷놀이, 널뛰기 등의 전통놀이도 체험할 수 있다. 그리고, 무진장소방서 대원들의 지도로 소방차 만들기, 소화기 사용법, 화재진압 체험, 심폐소생술 교육 등 어린이 소방안전체험과 풀무원 다논 코리아의 신제품 ‘아이러브요거트’를 무료로 시음도 할 수도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 http://www.mdysresort.com / 참조하면된다.
  대표전화 : 063)322-9000번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