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동신군산시장."경제중심 명품 도시 건설에 시정을 주력하겠다"
상태바
문동신군산시장."경제중심 명품 도시 건설에 시정을 주력하겠다"
  • 투데이안
  • 승인 2009.12.3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고 희망찬 경인년(庚寅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그동안 군산발전을 지켜봐주시고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로 시정발전에 동참하여 주신데 감사드리며 새해에는 각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0년 경인년(庚寅年)은 민선 4기를 되돌아보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실행단계가 될 중요한 시기입니다.

지난 해 불어닥친 경제위기를 힘을 모아 지혜롭게 이겨낸 것처럼 올해도 어려운 국내외 환경과 각종 현안이 산재한 지역여건 속에서 우리 군산은 발전을 향한 끊임없는 줄기찬 노력으로 '50만 국제관광기업도시 건설'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한 확실한 변화와 성장을 이끌어낼 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2010년에는 풍요와 화합, 품격을 갖춘 동북아 경제중심 명품도시를 건설하는 데 역점을 두고 시정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우리 군산은 2010년에 녹색성장을 선두하는 새만금 명품도시의 기반을 닦고 인재양성을 미래원동력으로 생각하는 교육도시를 건설해나가겠습니다. 또 새만금 관광시대를 맞아 매력있는 문화.관광도시를 만들고 미래성장동력을 창출하는 역동적인 첨단 미래도시 건설에 역점을 둘 계획입니다.

이와 더불어 살맛나는 농.어업의 도시, 활력있는 선진 복지도시를 만들어 시민들이 살맛나는 시정을 펼쳐나갈 것입니다.

특히 2010년은 새만금 방조제가 개통되는 역사적인 시점으로 관광객 6백만명을 맞이하기 위한 기반시설 확충과 콘텐츠 개발, 홍보마케팅을 강화하는 등 관광수요에 대비한 체계적인 전략수립과 차별화된 관광인프라를 구축해 나갈 것입니다.

아무쪼록 금년 한 해도 여러분이 소망 하시는 일 모두가 꼭 성취하시고, 가정마다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 하시길 거듭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10.1

군산시장 문동신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