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신년호>"낮은 자세 의정활동 최선"

완주군의회 의장 정성모

2018-01-01     정성모

지난 한 해 동안  완주군의회에 보내주신 과분한 사랑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다사다난(多事多難) 했던 2017년의 무거운 짐들을 모두 벗어버리시고 새롭게 시작하는 무술년(戊戌年)에는 60년 만에 찾아온 '황금 개띠 해'를 맞아 충성심 강하고 총명한 황금 개띠의 기운을 받아 처음 가졌던 마음가짐을 새롭게 다잡고 미래를 준비한다는 '초심불망(初心不忘)'의 마음으로 뜻 하신 바를 모두 이루시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8년에도 완주군의회는 의원 모두가 낮은 자세로 군민을 섬기며 주민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주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가 의원의 맡은 바 소임을 다하도록 열심히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자랑스러운 우리 고장 전라북도가 새만금의 개발과 함께 새롭게 비상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희망찬 2018년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희망차게 출발하는 2018 무술년(戊戌年)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 바라며, 제7대 완주군 의회가 유종의 미를 거두고 하반기에 새롭게 구성되는 제8대 완주군 의회가 군민들의 뜻을 제대로 대변하는 진정한 기초의회로 거듭 날 수 있도록 계속 성원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