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군산시지부, 초청고객에게 군산의 맛과 멋, 문화유산 널리 알려

SNS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 50여명, 군산깐치멀마을, 근대사박물관 체험

2019-06-17     허정찬 기자
NH농협은행 군산시지부(지부장 조인갑)는 지난 15일 전국 각지에 거주하는 고객 대상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댓글 참여 SNS이벤트 '군산지역 농촌체험여행'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군산지역 농촌체험여행'이벤트는 농가소득 증대 및 도농 교류 가치 확산을 위한 ‘도농공감 농촌체험여행’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군산깐치멀마을과 근대역사박물관 등을 방문하여 체험활동과 관광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 참가자들은 군산깐치멀마을에 도착해 쌀로 만든 단호박 찐빵을 만들어보는 체험활동을 한 뒤, 근대역사박물관과 은파호수공원을 관광하는 등 알찬 시간을 보냈다.
이벤트에 당첨된 한 참가자는 “아이들과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참 좋았다.”며 “가족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준 농협은행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인갑 지부장은 “농촌체험여행 이벤트는 도농간 교류를 통해 농촌지역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는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많은 근대문화 유산과 역사적 가치를 보유한 맛과 멋의 고장  군산을 전국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