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카드, 우리들의 행복한 추석 ‘우행秋(추)’ 이벤트 시행

응모고객 대상 누적 30만원 이상 이용시 모바일쿠폰 지급

2021-09-06     서윤배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서한국)이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아 ‘JB카드, 우리들의 행복한 추석 ’우행秋(추)‘ 추석 명절 이벤트’를 시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응모고객 총 500명을 추첨해 넷플릭스, 스타벅스, SK주유권 등 추석명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상당의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KTX, SRT를 자주 이용한다면 응모에 참여해보는 것도 좋다. 응모고객 대상 KTX, SRT에서 건별 5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주요 대형마트 선물세트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온라인몰을 포함한 전국 이마트와 농협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점에서 진행되며, 인기 선물세트 구매시 결제 금액대별로 상품권을 증정하거나 최대 50%까지 현장 할인이 제공된다.
위축된 소비심리 반등을 위해 소비가 많은 추석명절 시즌에 맞춰 무이자할부도 제공된다. ▲전 가맹점 대상 2~3개월 ▲ 주요 10대 업종 2~5개월 ▲주요 10대업종은 6~12개월까지 부분 무이자할부가 올해 연말까지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 및 상세한 사항은 전북은행 영업점이나, 콜센터(1588-4477), 홈페이지(www.jbbank.co.kr), 뉴스마트 뱅킹 어플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