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진구, JB우리캐피탈에 자주재원 확충 감사패 전달
상태바
덕진구, JB우리캐피탈에 자주재원 확충 감사패 전달
  • 한종수 기자
  • 승인 2014.04.10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덕진구청(구청장 이지성)은 10일 시 자주재원 확충과 지역 성장에 기여한 유공으로 JB우리캐피탈(주)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JB우리캐피탈(주)은 2011년 9월 대구소재 ㈜우리캐피탈을 전북은행이 인수 합병한 여신전문금융법인.

지난 해 본점소재지를 전주시로 이전 후 법인소유 리스차량 4,930대의 사용본거지를 덕진구로 이전 등록, 매년 30억원의 세입 확충에 기여해 왔다.
 

중장기적 세입확충에 따른 지방재정 건전화를 통해 지방자치의 자율성과 책임성을 제고할 수 있는 커다란 재정적 기반이 되어 준 것.
 

덕진구는 이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법인의 애로사항 등 청취를 위해 감사패 전달 자리를 마련했다.
감사패 전달식에 참석한 JB우리캐피탈(주) 관계자는 “지역 기업으로서 해야 할 일을 하였는데 감사패를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 발전에 적극 동참, 경제 활성화를 이끄는 지역기업으로 거듭 나겠다”고 말했다.
 

이지성 구청장은 “지방자치시대에 지방재정의 중요성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세입확충은 지방자치를 꽃 피우는데 가장 중요한 수단이며, JB우리캐피탈(주)의 리스차량 사용본거지 이전에 따른 세입확충은 창조경제 실현의 모범적인 사례”라고 밝히면서 다시 한 번 JB우리캐피탈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