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프로야구]8개 구단 감독 출사표
상태바
[2010프로야구]8개 구단 감독 출사표
  • 투데이안
  • 승인 2010.03.22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범현 KIA 타이거즈 감독 = 올 시즌 프로야구는 650만 관중 동원을 목표로 한다. 이 목표가 꼭 달성 됐으면 하고, 그 목표 가운데 KIA가 중심에 서 있는 팀이 되길 원한다. KIA는 아직 성장 속에 있다고 본다. 전년도 챔피언 팀으로 보다 성숙된 모습으로 한국 아구의 위상을 드높이는 데 목표를 두겠다.


▲김성근 SK 와이번스 감독 = 지난 시즌 마지막 경기를 졌다. 올해 목표는 마지막 경기를 이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부상자가 많아서 작년과 재작년 같은 싸움 못한다. 올 연말에는 반드시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다.

▲김경문 두산 베어스 감독 = 작년에 KIA 우승 장면을 보면서 정말 많은 생각을 했다. 또, 부럽기도 했고, 너무 멋있기도 했다. 우리 팬들에게 너무 미안했다. 올 시즌 우리 선수들하고, 올 시즌을 앞두고 스태프와 프론트 모두 고생하고 있다. 팬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시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선동열 삼성 라이온즈 감독 = 지난 해에는 부상 선수들이 많아서 힘든 한해였다. 올해는 군에서 제대한 선수와 부상 선수들이 복귀해서 팀 전력이 강화가 됐다. 올해는 우승을 목표로 더 열심히 하겠다.

▲김시진 넥센 히어로즈 감독 = 지난 연말에 많은 일들이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모든 것을 다 잊고, 지난 2월부터 우리 선수들 나름대로 많은 경쟁 속에 노력하고 있다. 빠져나간 선수들의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노력 중이다. 최선을 다하는 야구를 할 것이고, 스폰서가 되어 준 넥센에 감사하다. 운동장에서 최선을 다하고 끈질기게 물고 늘어지는 팀이 되겠다.

▲박종훈 LG 트윈스 감독 = 모든 사람들이 올 프로야구 목표 관중 650만 관중에 성공하기위해서는 LG의 선전이 필요하다고 말씀하신다. 우리는 650만 관중 달성에 일조하고, 우리의 가능성을 결과로 보여주는 한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한화 이글스 한대화 감독 = 지난 해 저희 팀이 최악의 한해 보냈다. 올해는 내려갈 데가 없다. 상황이 좋지 않지만 올해는 분명히 7개구단 감독들을 귀찮게 할 것이다. 4강은 힘들겠지만 귀찮게 하다보면 예상외로 성적이 날 것으로 기대한다.

▲제리 로이스터 롯데 자이언츠 감독 = 3년째 시즌이다. 첫 2년 동안은 많은 공부가 됐고, 올해는 꼭 우승을 했으면 좋겠다. 부산에서 우승을 하면 지역 경제도 좋아질 것이고, KBO도 좋아질 것이다. 매년 우리 리그는 강해지고 있다. 지난 해보다 좋은 야구를 해야 되겠고, 이대호와 조정훈이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 좋은 성적을 낼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