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치안 조력자 경찰발전위원회 활동 큰호응!
상태바
지역치안 조력자 경찰발전위원회 활동 큰호응!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6.07.31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경찰서(서장 김동봉)는 지난달 29일 경찰서 4층 대강당에서 서장 및 각 과장, 계?팀장, 경찰발전위원회(위원장 홍용승) 위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발전위원회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군산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는 경찰청사 환경개선 지원은 물론, 매주 모범직원 간담회, 정서함양 동호회(판소리, 색소폰), 모범시민 간담회, 장기투병 경찰자녀 장학금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경찰서 각 과별로 결연을 맺어 우호적인 관계를 형성해 나가며 군산경찰의 일등 협력단체로 거듭나고 있다.
 
이 날 회의에 앞서 평소 열정적으로 경찰업무에 협조해 온 홍용승 위원장, 서원식 위원, 박순종 위원, 고대영 위원에게 경찰서장 감사장이 수여되었다.
 
특히 김동봉 서장 취임후 약 6개월이 남짓한 기간동안 경찰발전위원회의 물심양면 후원과 관심으로 업무환경이 크게 향상된 경찰서, 자긍심과 존재감있는 군산경찰관의 모습, 활약상 등을 아름다운 영상과 음악으로 담아낸 6분 가량의 동영상을 시청하며 참석자들의 뜨거운 박수갈채와 찬사를 받았다.

홍용승 위원장은 “시민에게 칭찬받기 위한 군산경찰의 노력과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 경찰발전위원회 역시 행복하고 안전한 군산만들기에 적극 공감하고, 적극적으로 관심과 지원을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김동봉 서장은 “평소 군산경찰에 아낌없는 격려와 지원 진심으로 감사하다. 달라진 경찰의 위상과 사회적 위치에 걸맞게 군산경찰 또한 맡은 바 임무를 수행하며 시민들이 원하는 치안활동을 펼칠 것이다. 지역치안의 조력 단체로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