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임실군 제안공모'에 동참하세요
상태바
'2010 임실군 제안공모'에 동참하세요
  • 김병훈 기자
  • 승인 2010.07.09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1일까지 2개월간 공모전 운영, 군정 전반에 걸쳐 누구나 제안 참여 가능

임실군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하고 이를 군정에 반영시켜 새로운 가치창출의 기회로 삼기 위해 12일부터 오는 9월 11일까지 2개월간에 걸쳐 '2010 임실군 제안공모전'을 운영한다.

이번 공모전은 임실군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부자농촌을 위한 소득증대 분야, 문화․복지 분야, 참여자치 분야, 지역개발 분야 등 임실군 관련 모든 분야에 대해 자유로운 제안이 가능하다.

제안은 임실군 홈페이지(www.imsil.go.kr) '행복임실 제안방'과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의 국민제안 중 공모제안 코너를 통해 접수 받고 있으며, 우편 및 팩스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군은 접수된 제안에 대해 공정한 심사를 거쳐 10월경 시상할 예정이며, 채택된 제안에 대해서는 군수 표창과 함께 시상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또한, 이번 공모전을 통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하는 제안문화를 조성하고 정책 소통의 통로로 활용할 계획이다.

군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군정에 적극적으로 접목시켜 군정 발전의 새로운 발판으로 삼을 방침이다.

기타 제안공모에 관한 문의는 임실군청 기획감사실 정책개발담당(☎640-2031~4)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김병훈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