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진초, 학부모 대상 1학기 교육실적보고회 실시
상태바
용진초, 학부모 대상 1학기 교육실적보고회 실시
  • 김병훈 기자
  • 승인 2010.07.16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진초, 교육실적보고회로 학부모 교육 신뢰도 제고
우리 아이를 위한 학교 교육 이렇게 진행되었어요 - 용진초 교육실적보고회 개최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지난 16일 완주 용진초등학교(교장 박천수)에서는 1학기 교육과정 운영결과를 학부모 대상으로 보고하는 교육실적발표회를 열었다.

이날 교육실적보고회는 지난 3월에 학부모님들에게 설명했던 2010년 용진VISION 스케치가 1학기 동안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구체적인 설명을 곁들였다.

특히 학기말에 실시했던 학부모 대상 교육과정운영 만족도 설문결과를 분석해 학부모님들의 궁금증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방향으로 실적보고회를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학부모회장 노영희씨는 “내 자녀가 3월에 계획했던 학교 교육계획에 얼마나 잘 적응했는지, 2학기는 교육과정 운영은 어떻게 진행 될지에 대해 궁금했던 갈증을 해소하게 됐다"며 "무엇보다도 학부모의 입장에서 2학기 교육계획에 대한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 주어서 좋았다.”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용진초등학교 박천수 교장은 “앞으로의 학교 교육은 학부모와 함께 머리를 맞대고 학생․ 학부모 ․ 교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교육과정을 운영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2학기에도 이런 기회를 마련해 수요자 중심의 교육을 통해 학부모님이 만족해하는 교육, 소통과 협력의 교육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김병훈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