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 출신 ㈜DH글로벌 이정권 대표,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금 1000만원 기탁
상태바
부안 출신 ㈜DH글로벌 이정권 대표,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금 1000만원 기탁
  • 나인기 기자
  • 승인 2017.03.15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 출신으로 광주광역시에서 냉동고·냉장고·제습기·음식물처리기·농산물건조기 제조업체인 ㈜DH글로벌을 경영 중인 이정권 대표가 부안군 나누미근농장학재단에 장학금 1000만원을 기탁했다.
 

특히 이정권 대표는 지난해 3월 500만원 기탁한데 이어 이번 기탁이 두번째로 지금까지 총 15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해 고향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표시했다.
 
이정권 대표는 부안군 상서면 청림리 거석마을 출신으로 평소에도 마을 행사 등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어머니 노이순(82)씨가 현재도 거석마을에 거주하고 있다.
 
DH글로벌는 냉동고, 냉장고, 제습기, 음식물처리기, 농산물건조기 등을 제조하는 업체이며 친환경 기술력으로 최고의 제품을 개발함과 동시에 기술력 향상을 최우선 과제로 선정하는 등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친환경 녹색경영으로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기업이다.
 
이정권 대표는  “고향의 후배들이 아무 걱정없이 학업에만 정진해 지역의 발전을 이끌 수 있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했으면 하는 소망에서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나누미근농장학재단 김종규 이사장은  “교육비 걱정 없이 자녀를 키울 수 있는 교육환경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