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군, 초.중.고체험 프로그램 참여 업체 공모
상태바
부안군, 초.중.고체험 프로그램 참여 업체 공모
  • 나인기 기자
  • 승인 2019.11.18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은 18일부터 28일까지 초.중.고 체험 프로그램에 대해 부안교육지원청 및 부안군 소재 학교 등 교육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관내소재 설명회 참여 업체를 공모한다.
중점설명사항은 초등학교 방과후수업, 중학교 자유학기제, 고등학교 진로체험이 가능한 체험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회를 추진한다.

‘19.2.8 조직개편으로인한 교육전담부서인 교육청소년과 신설로, 부안군 교육정책 방향모색을 위한 토론회를 학교운영위원회와 가졌고 체험처 발굴은 토론회 안건 중 하나로 논의되었다.
부안군과 부안교육지원청은 오는 12월 12일 오후 3시 부안군청 대회의실에서 부안군 체험 프로그램 설명회를 개최하기로 협의했고, 공모에 참여한 업체는 설명회에 참석 직접 체험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게 된다.
부안군 교육청소년과장은 부안군의 체험처가 한정적이고 인프라가 취약하지만 신규 체험처 발굴 및 농업의 6차산업을 확대하는 첫 단추로 체험 프로그램 참여 업체 공모 및 설명회를 진행하고, 부안군 체험 프로그램 홍보물을 제작하여 부안군 소재 및 인근 시군 학교에 배부할 계획으로 체험과 연관된 개인, 단체 및 업체의 많은 참여와 군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좋은 의견있길을 당부하였다.
부안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공모 내용 및 제출서류를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