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교육청, 친절교직원 4명 선정
상태바
도교육청, 친절교직원 4명 선정
  • 엄범희 기자
  • 승인 2010.12.27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의 친절교직원 4명이 선정됐다.

친절교직원 선정은 교육․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전북교육청(교육감 김승환)에서 매월 실시하고 있는 사업으로, 최근 사립1권역(전주), 사립2권역(익산, 군산) 사립학교 교직원들을 대상으로 사이버투표를 실시했다.

김병수 씨
김재덕 씨
투표결과 교사로는 ▲전주성심여자고등학교 강영호(49) ▲진경여자고등학교 김철순(51)씨가, 일반직으로는 ▲전주효문여자중학교 김재덕(48), ▲익산중학교 김병수(54)씨가 각각 선정됐다.

사립1권역(전주) 친절교직원으로 선정된 강영호씨는 학부모 및 민원 전화에 친절히 안내하고 적극적인 해결 노력을 기울이며, 교직원 친목 및 인화에 주도적으로 앞장선 점이 높게 평가 받았다.

김재덕씨는 평소 근면성실한 자세로 맡은 일에 사명감을 가지고 최선을 다하며, 항상 상냥하고 친절하게 민원인을 대할 뿐만 아니라, 신속․정확하게 업무를 수행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철순 교사
강영호 교사
사립2권역(익산, 군산) 친절교직원으로 선정된 김철순씨는 항상 밝고 친절한 태도로 민원인을 응대하고, 학생들의 아픔과 시련을 가장 먼저 걱정해주며, 온유한 미소와 친절한 태도로 학생들을 대한 점이,

김병수씨는 밝은 표정으로 친절하게 민원인을 응대하여 내방객 및 교직원으로부터 호평을 받을 뿐만 아니라, 교직원의 친절문화 정착 및 고객 감동 행정서비스 창출에 적극적인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선정된 4명의 교직원들은 27일 교육감 표창과 함께 부상으로 친절교직원을 상징하는 도교육청 심벌마크(배지)를 받았다.

/엄범희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