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소가치 높은 ‘귀한’ 몸…브랜드 아파트 ’순창 남양휴튼’ 공급
상태바
희소가치 높은 ‘귀한’ 몸…브랜드 아파트 ’순창 남양휴튼’ 공급
  • 이세웅 기자
  • 승인 2021.01.28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 건설사가 공급하는 브랜드 아파트에 대한 수요자들의 선호가 지방 분양시장에서도 뚜렷하게 나타나고 있는데, 전북 순창 지역에 브랜드 아파트가 공급돼 일대 부동산 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다. 남양건설㈜의 ‘순창 남양휴튼’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또한 순창군은 비규제지역으로 전매제한이 없어 아파트값 상승으로 인한 투자 가치도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순창 남양휴튼은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376번지 일원에 지하 1층~지상 18층, 7개동, 전용면적 78㎡ 88세대, 84㎡ 254세대, 113㎡ 36세대 등 총 378세대 규모로 들어선다. 주차대수는 세대당 약 1.25대인 총 474대로 책정됐다.

▲지역 내 보기 드문 브랜드 단지…특화설계는 물론 최신식 커뮤니티 시설 조성
순창 남양휴튼은 순창지역에서는 희소가치가 높은 브랜드 아파트로 지어져 안정성과 신뢰도, 우수한 상품성, 프리미엄 등이 기대된다. 또한, 향후 순창군 아파트 공급 또한 미지수라 더욱 더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남양건설㈜의 남양휴튼(HuTon)은 Human Treasure On의 약자로 보석같이 소중한 삶의 가치가 살아있는 주거공간을 뜻하는 고품격 주거공간 브랜드다. 호남지역은 물론 서울 홍제동, 경기 구리 수택공, 파주 교하, 남양주 진접·별내 등 전국적인 시공실적을 자랑한다. 고품질의 철저하고 안전한 시공능력을 토대로 LH2019 우수시공업체에 선정되기도 했다.
이러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남서향 66% 남동향 34%)와 함께 고급마감재를 사용해 시공품질과 에너지절감을 높이는 한편,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한 혁신평면과 다양한 수납공간 등을 적용할 계획이다. 특히 주위 고층건물의 부재로 풍부한 개방감과 일조량이 기대된다.
이와 함께 피트니스, 북카페, 어린이놀이터, 어린이집 등 복합 커뮤니티 시설을 제공해 입주민들의 소통과 활력 충전을 지원할 방침이다.
▲우수하고 편리한 교통·편의·학군·자연환경…실생활하기에 좋은 입지여건
입지여건도 우수하다. 먼저 단지 앞 순창IC를 통해 광주대구고속도로, 완주순천고속도로 등을 쉽게 이용 가능하며, 시내권을 가로지르는 순창로와도 인접해 순창 시내는 물론 광주와 전주 등 어디로든 빠르게 닿을 수 있다. 근처에 버스터미널이 위치해 광역버스의 이용도 편리하다.
생활환경 또한 편리하다. 순창군청, 순창군법원, 순창보건의료원, 순창경찰서, 순창우체국, 군창교육지원청, 순창읍사무소 등 관공서와 가깝고 농협 하나로마트, 순창종합시장 등 쇼핑시설은 물론 은행(신협, 농협), 군립도서관 등과도 인접해 원스톱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학군도 잘 갖춰져 있다. 옥천초, 순창중앙초, 순창초·중·여중·고, 순창제일고 등 초·중·고가 가까워 12년 도보통학권이 가능하다. 여기에 단지 내 어린이집까지 있어 어린 자녀를 둔 학부모 수요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전망이다.
자연환경 역시 쾌적하다. 섬진강이 휘어감고 순창읍에서 내려오는 경천과 지척거리며, 1.5km에 이르는 강변 산책길을 단지 내 산책로처럼 이용할 수도 있다.
견본주택은 전라북도 순창군 순창읍 교성리 377-3번지에 위치했다. 시행·위탁은 ㈜혜안D&C, 시공은 남양건설㈜, 시행·수탁은 무궁화신탁이 맡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