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설명절 이웃돕기 성품 기탁 잇따라
상태바
군산시, 설명절 이웃돕기 성품 기탁 잇따라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1.02.01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의 대명절 설날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지역업체 및 기업의 따뜻한 온정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1일 군산은파요양병원(원장 김경태)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백미10kg 185포(500만원 상당)를 군산시에 기탁했다.

지난 2019년 나운3동에 개원한 은파요양병원은 양한방 협진 병원으로 군산시와 업무협약을 진행해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는 등 사회적 책임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기탁식에 참석한 김경태 원장은 “지역사회와 함께 희망을 나누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곳을 찾아 사랑 나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같은 날 전북은행에서는 사회적 소외계층 이웃들이 소외 받지 않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선물꾸러미 100상자(2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기탁식에 참석한 임재원 부행장은“작년에 이어 올해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서 감사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임준 시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분들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하며, 여러분들이 있어 우리사회가 더욱 살기 좋은 행복도시가 될 수 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돼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세대,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시설 및 단체 등에게 지원될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