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링 전주부채’ 설맞이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컬러링 전주부채’ 설맞이 할인 행사 진행
  • 송미숙 기자
  • 승인 2021.02.01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문화연구창 전주부채문화관(관장:이향미)은 전주의 대표적인 관광브랜드이미지를 형상화한‘컬러링 전주부채’를 설날을 맞아 할인 판매한다.

‘컬러링 전주부채’는 전주풍경과 부채 이미지를 ‘접선’과 ‘단선’에 담아 문화도시 전주와 전주 대표 수공예품인 부채의 문화 가치를 높이고자 기획 제작 됐다.

‘컬러링 전주부채’는 ‘까치호랑이 나비선(단선-7,000원)’과 ‘전주한옥마을 대나무(접선-10,000원)’2종으로 각 300개가 제작됐다.

‘컬러링 전주부채’는 한국화가 신보름이 원화 작업을 했다. 한국화가 신보름은 개인전 화병(火病)-자가진단, 그룹전 비대면 파놉티콘(부안 휘목미술관), 제1회 전주독립예술제-Second wind(서노송동 예술촌), 아시아 그리고 쌀전(전북예술회관), 우리 모두를 위한 불편한 진실(전주영화제작소 전시장), 시장전람회 백화畫만발Ⅲ(전주남부시장), 예술인 네트워크 프로젝트(전주부채문화관) 등에 참여했다.

전주부채문화관은 설날을 맞아 지난 1월 21일부터‘컬러링 전주부채’할인 행사를 시작했다. 코로나19로 외출이 어려운 구매자를 위해 2개 구매시 택배비 무료나 현장 구매시 1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또한 전주사랑상품권 카드로 구매시 2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컬러링 전주부채’는 1월 판매 시작 후 100여개가 판매되었다. 설맞이‘컬러링 전주부채’할인 행사는 2월 14일까지 진행된다.전주부채문화관은 앞으로도 지역예술가들과 협업하여 전주의 대표적인 브랜드이미지를 작품화하여 상품부채를 제작, 판매할 예정이다. 전주 풍경을 담은 ‘컬러링 전주부채’는 전화 주문 혹은 전주부채문화관 아트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전주부채문화관은 전주한옥마을 경기전 옆에 있으며, 전주부채를 소개하는 곳으로 전시 및 체험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월요일은 휴관하며 관람료 무료이며 기타자세한 사항은 063-231-1774번으로 문의하면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