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3회 장수군의회 임시회 개회
상태바
제323회 장수군의회 임시회 개회
  • 권남주 기자
  • 승인 2021.04.07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의회(의장 김용문)는 7일 하루일정으로 제323회 임시회를 개회하고 2021년 1·2차 수시분 공유재산 계획안 등을 의결했다.
개회식에서 김용문 의장은 ㈜바른종합건설 김희엽 현장소장과 재무과 장문정 주무관에게는 장수군의회청사 리모델링 공사에 대한 공로로, 축산과 이정란 팀장은 가축방역예방활동에 대한 기여로 의정발전 유공 표창을 했다.

김용문 의장은 개회사에서 “현재까지 코로나19 지역내 감염이 발생하지 않은 2개 지자체 중 장수군이 포함된 것에 대해 군민과 공직자에 감사를 표하면서 곧 시작되는 75세 이상 어르신 백신 접종에 대한 협조”를 구했고 “봄철 산불예방과 농자재 적기 공급 및 농업기반 시설 정비 등을 통해 영농준비에도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본회의에서는 장정복 의원이 발의한 ‘장수군 보조금 지원 표지판 설치에 관한 조례안’, ‘장수군 의안의 비용추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한국희 의원이 발의한‘장수군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조례안’등 의원 발의 조례안 3건을 비롯해 8건의 의안을 처리했다.
또한, 한국희 의원은 5분 발언으로 ‘농업인이 설치하는 태양광 발전시설의 사후관리 방안 마련’에 대해서, 나금례 의원은 ‘(구)장계남초등학교 방치 및 관리부실에 따른 방안 마련 촉구’에 대한 의견을 표명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