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금융그룹, '직장 내 스승'감사 이벤트 진행
상태바
JB금융그룹, '직장 내 스승'감사 이벤트 진행
  • 서윤배 기자
  • 승인 2021.05.13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내 웹진 통해 스승의 날 이벤트 진행,감사 사연 봇물

JB금융그룹이 사내에서  '스승'으로 생각하는 선배에게 편지와 꽃다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는 스승의 날을 맞아 고마운 선배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코로나19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 농가를 돕고자 마련됐다.

JB금융그룹 사내 웹진 ‘아우름’을 통해 지난달 말부터 진행된 이벤트는 JB금융지주, 전북은행, 광주은행, JB우리캐피탈, JB자산운용 등 전 계열사 직원들이 참여했다.
금융지주 관계자는“이벤트 시작 이틀 만에200여 명에 가까운 직원들이 참여해 생각보다 뜨거운 반응에 모두들 놀랐다”며“그 동안 쑥스러운 마음에 따뜻한 배려와 애정으로 함께 해 준 선배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지 못한 이들이 그만큼 많다는 걸 깨닫게 됐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광주은행 박상우 대리는“많은 업무 속에서 부족한 신입행원을 위해 사소한 일에도 늘 자신의 일처럼 고민하고 공감해 주시고 야근 없이 일찍 퇴근하는 신입행원을 보며 활짝 웃으며 격려해주신 차장님께 감사 드린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전달하는 메세지도 있었다. 전북은행 오성문 과장은 “부지점장님의 따뜻한 가르침에 항상 감사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찾아 뵙지 못하고 있지만 백신 접종 후 꼭 인사드리러 가겠다”고 말했다.
타지에서 고생하고 있는 상사에 대한 사연도 있다. JB우리캐피탈 권용훈 사원은“항상 스승의 마음을 갖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끌어주신 센터장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타지에서 회사생활을 하시느라 고충이 많으시겠지만 잘 안착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