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署 결식 청소년에 ‘사랑의 꾸러미’ 전달
상태바
군산署 결식 청소년에 ‘사랑의 꾸러미’ 전달
  • 송기문 기자
  • 승인 2021.06.15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짬뽕라면 220박스 후원

 

군산경찰서(총경 최홍범)는 15일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경제적 상황이 어려워졌거나 조손·한부모 가정 등으로 급식 해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해 사랑의 꾸러미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군산경찰서장, 군산경찰서 여성청소년과장·계장, 학교전담팀장, HS케미컬 대표(유태호), 본부장(최요식), 군산원예농협협동조합 조합장(고계곤), 상무(고상곤)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사랑의 꾸러미 전달 프로그램은 군산경찰서 여성청소년계 학교전담경찰관은 작년부터 민간과 협업해 소외계층 청소년에게 사랑의 꾸러미(간식 지원)를 전달하는 것으로, 올해는 HS케미컬(대표 유태호)이 군산짬뽕라면 220박스(880만원 상당)를 복지사각지대 청소년들을 위해 후원했다.
군산경찰서 여성청소년계는 위기청소년, 모범청소년, 학교폭력·가정폭력·아동학대·피해 청소년, 빈곤가정 청소년 등 복지 취약계층에서 지원대상을 선정해 이를 전달할 계획이다.
최홍범 군산경찰서장은 “사랑의 꾸러미 지원을 통해 복지 취약계층 청소년에 대한 지원뿐만 아니라 지원 청소년의 탈선 및 비행을 예방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복지 취약계층 청소년에 대한 지원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학교전담경찰관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